본문

아이콘 바이블 50이 갓피플 카카오스토리에 소개되었습니다.



말씀 암송 프로젝트 아이콘 바이블 50이 갓피플 카카오 스토리에 소개되었습니다.

올해 초 2월에 올라갔는데, 이제야 챙겨보게 되네요~ 본격 출시 전부터 관심가져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뿌듯합니다. 갓피플 몰(http://mall.godpeople.com)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며, 디자인연. 마켓(http://market.designyeon.com)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갓피플몰이나 네이버에서 성경암송카드, 또는 아이콘 바이블 50 이라고 검색하셔도 찾을 수 있어요.


처음 카드가 만들어질때는 우리 가족과 우리 교회분들과 나누기만 해도 참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는데, 응원해주시고 사용하시겠다고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본격적으로 제품이 만들어지게 되었네요. 확실히 노트에 적어서 말씀을 암송하는것 보다는 훨씬 더 쉽게 재미있게 말씀을 암송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아들과 매일 말씀 암송 대결 중입니다. :-)



갓피플 카카오스토리에도 많은 분들이 댓글과 좋아요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관심가져 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뿌듯합니다. 아무쪼록 말씀이 우리의 인생에 중심이 되는 것에 일조하는 것으로 충분하겠지요.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말씀 50구절 암송에 모두 도전~!


성경암송카드 아이콘 바이블은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꼭 외우고 늘 읖조려야할 말씀, 내 자녀들에게 꼭 전수해주고 싶은 말씀! 그 말씀으로 시즌2 아이콘 바이블 50도 찾아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