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로를 알아가는 감성 카드 게임, 퀘스천카드



프로젝트 '퀘스천카드'


퀘스천카드 프로젝트는 디자인연에서 제작한 가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서로를 더 잘 알아가고, 관계를 개선하고, 질문과 대답으로 상대를 코칭하고, 어색하고 서먹한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재미있는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서로의 마음이 통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상대방을 진심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서로의 마음을 알수 없어서 고통을 겪는 시대, 사랑하는 사람과 처음 만나는 친구들, 쉽게 친해지기 어려운 사람들과 카드게임을 하며 서로에게 한발짝씩 다가갈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퀘스천카드 시즌2는 권위있는 심리연구소에서 코칭을 받아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스브래이킹과 만남과 서로를 알아가는 방법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입증받았습니다. 가까운 사람들끼리 모여서, 어색한 모임이 시작되기 전에, 처음 만나는 친구들과 사랑하는 가족들끼리, TV얘기에 드라마 이야기도 좋지만 서로에게 더 집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 모여도 각자 핸드폰만 하고 있는 상실의 시대, 퀘스천 카드로 서로를 알아가며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에 가슴뛰면서 한발짝씩 다가가 보세요.




퀘스천카드 구매하기(디자인연.마켓)

http://market.designyeon.com/shop/item.php?it_id=1445929913


디자인연. 마켓 오픈 기념 적립금 1,000원 받읍시다!

http://market.designyeon.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