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디자인연 마켓, 가치를 담은 브랜드를 판매합니다.




언제나 더 가치있는 것은 무엇일까? 더 소중한 것이 무엇일까?

그리고 그것을 어떤 그릇에 담아서 내 보낼까? 디자인연이 항상 던지는 질문입니다.

디자인연. 마켓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아직은 제품이 몇가지 없지만 그저 유행을 따라가는 별볼일없는 제품들이 아니라 제품 하나가 소중한 가치를 가치고 있는 제품으로 채우고자 합니다. 


대화와 소통, 교제와 하나됨의 가치를 위해 만들었던 퀘스천카드가 이제 판매공간을 옮깁니다. 이전에는 모바일 초대장 서비스 letterbee에서 어색하게 한 꼭지를 차지하며 판매되었던 퀘스천카드가 이제 디자인연.마켓에서 판매됩니다. 


더불어 디자인연의 새로운 성경암송프로젝트로 만들어진 Icon Bible 50(아이콘 바이블 50)도 함께 판매됩니다. 아이콘 바이블은 성경구절과 아이콘을 함께 외워 단번에 50구절의 성경 암송을 가능하게 하는 말씀암송카드 패키지 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리한 철제케이스와 함께 말이죠.




디자인연.마켓은 힘을 좀 빼고, 절제하면서 필요한 정보만 전달하려고 노력한 쇼핑몰입니다.

요즘에 오픈하는 쇼핑몰들은 항상 복잡하고 정신없고, 화려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연.마켓은 이러한 분위기에서 오히려 많은것들을 내려놓은 사이트입니다. 상품개수도 몇개없을뿐더러 시선을 분산시키는 광고배너로 화면을 꽉 채우지 않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정보를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슬며시 보여주려 했습니다. 좀 심심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깔끔하게 떨어지는 모양새가 오히려 저는 마음에 듭니다.


더해서,

디자인연.마켓은 가치를 위한 상품들을 채울 계획입니다. 디자인연에서 만든 제품이 아니더라도 우리의 삶에 소중한 가치들을 확인할수 있는 제품이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아이디어를 가진 디자이너를 응원합니다. 우리는 가치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라면 언제든지 함께하고픈 생각이 있습니다. 우리는 콜라보레이션을 좋아합니다.


디자인연. 마켓 둘러보기

http://market.designyeon.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