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성경암송대회 포스터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성경암송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디자인연에서 성경암송대회 포스터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말씀 암송 도전하던 올해 초의 다짐들, 지켜지고 있나요? 가정에서 소모임에서, 교회에서 다시 한번 성경 암송에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성경 암송 대회에 사용하시라고 디자인연에서 대회 개최 포스터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함께 첨부된 pdf파일을 다운받은 후 출력하여 사용하셔도 되고, 첨부된 ai파일에 직접 일시, 장소, 상품내역을 작성하여 출력하셔도 됩니다.





01

PDF 파일 사용 방법

PDF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크기에 맞게 인쇄합니다. 인쇄 된 포스터에 예쁜 손글씨로 일시, 장소, 상품내역을 적은 후 성경암송대회가 개최됨을 선포하시면 됩니다. 작업은 A4로 되어있으나 PDF로 저장되어 A2까지는 무난히 인쇄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성경암송대회_포스터.pdf



02

AI 파일 사용 방법

일러스트레이션을 다루실 줄 아는 분은 AI파일에 일시, 장소, 상품내역을 직접 작성하여 넣으신 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프로페셔널한 대회 포스터가 됩니다. 작업은 A4로 되어있으나 AI로 바로 출력할경우 A1까지는 인쇄가 가능합니다. 


성경암송대회_포스터_인쇄용.ai



유의사항

- 포스터의 모든 디자인의 저작권은 디자인연이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과 가정, 교회에서 수정 및 인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스터에 교회의 로고를 넣어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 상업적인 이용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성경암송카드 아이콘 바이블 자세히보기

http://market.designyeon.com/shop/item.php?it_id=144670946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