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깊은 대화로 인도하는 캠프파이어 질문카드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함께 모여 느리지만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 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서리한 바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모닥불 하나 피워놓고, 주위로 둘러 앉아 도란 도란 서로를 챙기고, 질문하고, 대답하며 우리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퀘스천카드 : 캠프파이어'는 서로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있게 도움을 주는 질문카드 게임입니다. 






옛 여행자들은 긴 여행길을 가며 밤이 되면 어김없이 모닥불을 피워놓고 그 불 주위로 둘러앉아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눌 뿐 아니라, 자신들의 여행이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동행자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점검했을 것입니다.

삶의 긴 여행에서 잠시 모닥불을 피워놓고 둘러앉아 이야기 하는 것처럼 내 인생을 돌아보고, 바라보고,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질문하고 대답하는 의미가 있는 카드게임입니다.

퀘스천카드 : 캠프파이어는 서로 모여 여러가지 질문에 소신껏 답하고 나누면서 내 안에 있던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과 마주하게 될것이며, 세상을 살아갈 나의 기준을 찾게 될것입니다. 물론, 함께 하는 친구들의 생각도 함께 나눌 수 있겠지요.



퀘스천카드 : 캠프파이어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심오하지만 어렵지 않은 질문이 적힌 질문카드 42장이 담겨 있으며, 2~6명 정도 마음이 맞는 친구들끼리 모여 서로를 더욱 깊이 알아갈 수 있습니다.



캠프파이어 카드의 질문은 여섯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Relationship(관계), Identity(정체성), Vision(비전), Passion(열정), Interesting(흥미), Activity(활동)의 범주에서 한번 쯤 생각해 볼만한 42개의 질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돌아가면서 카드를 뒤집고, 참가자들에게 질문을 읽고 그 질문에 대한 나의 생각을 답변하면 됩니다. 가볍게 이야기 할수도 있고, 깊이 있게 이야기 할수도 있습니다. 플러스 질문은 선택사항으로 대화를 더욱 더 풍성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대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스페셜카드 1장과 간단한 게임안내서 1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하얀색 종이박스에 42장의 질문카드 + 1장의 스페셜카드 + 1장의 게임안내서, 총 44장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게임 방법
퀘스천카드 : 캠프파이어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설명서를 제외한 카드 43장을 골고루 섞어줍니다.

2. 카드 뒷면이 보이도록 테이블 한가운데 놓습니다.(카드를 테이블에 골고루 펼쳐 놓아도 되고,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뒤집어 놓아도 됩니다.)
3. 차례를 정하고 한사람씩 카드를 뒤집습니다.
4. 뒤집은 카드에 있는 질문을 참가자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읽고 그 질문에 답합니다.(카드의 질문에 참가자 모두가 답변해도 됩니다.)
5. 답변이 끝나면 다음 사람이 카드를 뒤집고 질문에 대답합니다.

답변하기 어려운 질문이라면 '패스'를 외쳐도 괜찮습니다. 서로를 배려해주세요~

- 권장나이 : 15세 이상
- 참여인원 : 2~6명
- 게임시간 : 약 40분


캠프파이어 질문카드 구매하기





댓글 0